외제차 수리비용 걱정되시죠?
안심하고 예상 견적을 받아보세요
서비스 대상
- 고객의 차량 또는 고객의 피해 차량이 외제차인 경우
서비스 내용
- 외제차 견적 전문가가 차량의 파손 상태 진단 후, 최적의 수리 범위와 방법 안내
- 사고차량 픽업, 단순 흠집 제거 및 차량 전자장치 점검 서비스 무료 제공
-
무료 견적 글로벌 견적 프로그램을 활용한 사고차량 무료 견적 서비스 -
무료 픽업 지점 상황(거리)에 따라 무료팍업 가능 -
수리 상담 외제차 견적 전문가의 수리 범위 및 방법 안내 -
간편 수리 단순 흠집 무료 제거, 전자장치 무료 점검 등
서비스 절차
- 1 삼성화재 고객콜센터 접수(1588-5114, ARS ①번)
- 2 사고차량 픽업
- 3 수리범위 및 방법안내
- 4 차량수리
- 5 차량전달
- 확인해 주세요
-
- 외제차 안심케어센터는 차량을 직접 수리하는 곳이 아니라, 사고차량을 진단하고 예상 견적을 산출하는 곳입니다.
- 외제차 안심케어센터 사정에 따라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사고 접수 시, 외제차 안심케어센터 입고 의사를 밝히면 서비스를 신속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무료 견적 서비스, 간편수리(폴리싱) 서비스만 이용할 경우 무료 픽업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준법감시인확인필 제24-1-6889호
(5732,'24.06.20~'25.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