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케어 서비스 질문들을 모아
안내해 드릴게요
공통
-
답변
삼성화재 Car케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서비스 이용동의가 필요하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 동의는 오직 Car케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동의로 다른 용도로는 무단 활용, 제공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답변
Car케어 서비스는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 또는 모바일웹 접속 후, 하단 내비게이션바의 ‘착’버튼 또는 “혜택” 버튼을 누르고, Car케어 서비스 배너를 터치하면 Car케어 서비스 메인페이지로 이동가능 합니다.
-
답변
Car케어 서비스 안내 페이지 하단 우측의 서비스 해지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단,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등록차량을 삭제할 경우, 저장된 정비이력이 삭제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아닙니다.
소유자와 차량번호 정보가 일치하면 국토교통부 조회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여 배우자나 부모님 등의 가족 소유 자동차 혹은 지인의 차량을 등록하여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인당 최대 3대까지 등록 가능
-
답변
공동명의의 경우 차량등록증에 등록된 명의내용 그대로 기입하셔야 등록이 가능합니다. 워낙 다양한 사례가 있어서 차량등록증을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 김삼성 이화재 / 김삼성, 이화재 / (김삼성), (이화재) 등
-
답변
차량등록증에 등록된 명의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차량등록이 가능하오니, 차량등록증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답변
네. 삼성화재에 보험가입이 되어 있지 않더라도 이용 가능합니다.
-
답변
무상점검은 육안으로 확인 가능한 20가지 항목으로 되어있으며 정밀진단은 무상점검에 스캐너 진단 등 5개 항목이 추가된 것으로 국산차의 경우 2만원, 외산차의 경우 3만원 비용이 발생합니다.
무상점검, 정밀진단 점검항목 무상점검, 정밀진단 점검항목 정보입니다.
구분 점검항목 무상점검
(20항목)(실내/외관) 등화장치, 에어컨/히터, 와이퍼, 배터리
(엔진룸) 엔진오일, 미션오일, 브레이크오일, 부동액, 각종 누유/누수, 각종 호스/펌프, 워셔액, 벨트/베어링
(타이어) 공기압, 마모도, 브레이크디스크(F), 브레이크디스크(R), 브레이크패드
(하부) 쇽업쇼버, 드라이브 샤프트 및 부트, 스티어링정밀진단
(25항목)무상점검 20개 항목 외
스캐너, 엔진마운트, 로어암/어퍼암, 하체부싱, 스테빌라이저
-
답변
원하시는 종류에 따라 서비스를 먼저 선택한 뒤 예약을 진행하실 수 있고, 우측 하단의 (+)예약 버튼을 통하여 모든 서비스를 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종류, 일시, 원하시는 지점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답변
외제차 서비스는 스캐너를 보유한 정비점에서 가능하며, 외제차 정비 가능한 지점이 별도로 표시 됩니다.
전기차 서비스의 경우 추후 출시 예정으로 현재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
답변
경정비 예약의 경우 예약확정 전, 정비업체에서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서비스 종류 확인 및 가격을 미리 안내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확인 후 예약을 확정하시면 됩니다.
* 예) 엔진오일 교환의 경우 원하는 유종, 제품에 따른 서비스 가능여부를 미리 조율하고 있습니다.
-
답변
건의사항은 아래 e-mail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mail : mobilityinnovation@samsung.com
-
답변
네, 마케팅 동의 유효 고객만 제휴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케팅 정보 활용 비동의 고객인 경우, 「할인 받기」 혹은 「쿠폰 받기」 클릭 시 제공되는 팝업에서 '동의'로 변경하면 서비스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답변
네,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차, 단기렌터카, AI차량진단, 전기차 충전은 횟수 제한 없으며 공유 전기자전거 일레클은 월1회 쿠폰 택일하여 발급 가능하고 대리운전 엔젤플러스와 한국타이어는 가입시 최초 1회 일괄로 쿠폰 제공됩니다.
-
답변
경아래 절차에 따라 엔젤플러스에 제휴회원 가입하면 5분 이내에 쿠폰 발급됩니다.
엔젤플러스 대리운전 할인 받기 버튼 클릭 → 앱 설치 → 엔젤플러스 앱에서 제휴 회원 선택하여 가입 → 할인코드란에 “삼성화재 제휴“ 입력 → 확인 버튼 클릭 삼성화재 제휴 회원 가입 이후 5분 이내에 쿠폰이 발급됩니다.
-
답변
네, 매월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2가지 쿠폰(잠금해제 1개월/15분 이용권) 중 하나의 쿠폰만 선택하여 발급 가능하며, 월 1회 최초 발급 이후 재발급은 되지 않으므로 선택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답변
제휴서비스별 자세한 상담은 각 제휴업체의 고객센터로 부탁드립니다.
제휴업체명, 고객센터 연락처 제휴업체명, 고객센터 연락처 정보입니다.
업 종 제휴업체명 고객센터 연락처 세 차 갓 차 1544-5853 카앤피플 1566-7294 주 차 모두의주차장 카카오톡 채널 공유 전기자전거 일레클 1800-1192 대리운전 엔젤플러스 1588-1004 전기차 충전 에버온 1661-7766 단기렌터카 롯데렌터카 1588-1230 자동차용품 한국타이어 080-022-8272 아이나비 1899-2045 AI차량진단 닥터차 1588-6765